본문으로 이동

골프뉴스 :: 골프관련 최신 뉴스를 확인해 보세요.

골프존데카, 미국 전시회서 거리측정기 인기

게시날짜 시간
2019.08.22
골프존데카가 지난 13~14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의 거리측정기 제조회사 골프존데카가 미국 전시회에서 인기를 얻었다.

골프존은 2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난 13~14일 열린 골프 의류ㆍ용품 전시회인 'PGA 패션 앤 데모 익스피어리언스'에 참가한 골프존데카가 12개의 신규 해외 바이어 발굴에 성공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끝마쳤다고 밝혔다.

골프존데카는 특히 현장의 유일한 골프 거리측정기 제조업체로 참여해 해외 기업, 미디어, 투자자,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한국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드높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 골프 의류 및 용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골프 의류ㆍ용품 전시회로 올해에는 전 세계 2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브랜드가 참여했다.

골프존데카는 전시회 현장에 골프버디 단독 부스를 열고 프리미엄 ‘aim라인’ 4종과 보급형 ‘GB라인' 3종 등 올해 출시된 총 7종의 거리측정기를 선보이며 해외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 현장에서는 음성형 거리측정기에 대한 호응이 매우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미국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보이스 시리즈의 최신 업그레이드판인 GB VOICE2와 프리미엄 aim V10은 화면뿐만 아니라 음성을 통해서도 거리정보를 제공하는 뛰어난 실용성과 높은 휴대성으로 바이어와 관람객의 뜨거운 주목을 모았다.

골프존데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국의 골프채 렌트 회사인 클럽허브로부터 클럽허브 회원을 대상으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대여 협의를 조율 중이며,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공항 및 호텔에 PGA 투어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파라디스 라가데르로부터도 제품 판매 의뢰를 받았다고 밝혔다.



골프존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시나요?
결과보기